FAQ 1 페이지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FAQ

98c34563ffaca6c37f98c70fca73bbe2_1618549757_9902.jpg
 

98c34563ffaca6c37f98c70fca73bbe2_1618549757_9902.jpg
 

자주 묻는 질문
  • Q 1. 단말기 체크기를 교체해야 하나요?

    기존 사용하시던 포스 및 단말기는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.
    단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제휴된 VAN사에서 최고의 서비스로 설치 가능합니다.
  • Q 2. 카드매출 입금은 언제 되나요?

    영업 개시 후 다음날 오전 8시까지 사업장의 카드매출이 3시간 뒤 오전 11시에 GAM맥솔루션과 제휴된 은행에서 안전하게 통합 선입금 됩니다.
  • Q 3. 통장을 변경해야 하나요?

    아닙니다. 사용중인 주거래 은행 통장으로 GAM맥솔루션과 제휴된 금융기관 은행에서 카드사보다 먼저 통합 선입금 됩니다.
  • Q 4. 수수료는요?

    자동정산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때문에 국내 최저 수수료로 제공합니다.
  • Q 5. 약정기한이 있나요?

    · 2016 소비자만족도 대상 수상
    · 서비스 만족도 99.9%
    · 소개율 300% 이상
    · 업종 전환 시 재가입율 100%

   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가 높기 때문에 GAM 카드매출 누락방지 정산서비스는 약정기한이 없습니다!
    서비스 불만족 시 언제든지 해지 가능합니다.
  • Q 6. 신청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1. 전화문의 및 상담
    2. 담당자 방문상담
    3. 고객 신청서 작성
    4. 5일 후 서비스 개시

검색

(주)GAM 맥솔루션   |   대표전화: 1522-7489   |   주소.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 459 현대빌딩 402호
© GAM MAC SOLUTION. All rights reserved.